윤세아, 아쉬움 가득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 공개 "보내기 싫지만.."





지금 난리났어 니들 때문에 난리났어


윤세아, 아쉬움 가득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 공개 "보내기 싫지만.." http://v.media.daum.net/v/20170731073602179?f=o
조승우에 배두나까지..'비밀의 숲' 종방연, 끝까지 화목 [종합] http://v.media.daum.net/v/20170730200837043?f=o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 "체감시청률은 60% 이상 육박" 시즌2에는... http://v.media.daum.net/v/20170731100321062?f=o



윤세아, 아쉬움 가득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 공개 "보내기 싫지만.." 비밀의 숲 윤세아 박성근 유재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윤세아가 '비밀의 숲' 종방연 현장을 공개했다. 윤세아는 30일 자신의 SNS에 "#비밀의숲#마지막촬영 빛났다.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한 음식점에서 tvN '비밀의 숲' 종방연이 진행됐다. 이날 오후 9시, 16부로 막을 내리는 '비밀의 숲'이라 제작진과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 “체감시청률은 60% 이상 육박” 시즌2에는 범인? [서울경제] ‘비밀의 숲’ 종방연 사진과 함께 박성근과 서동원이 종영소감을 밝혔다. 지난



숲'은 가히 배우 윤세아의 재발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30일 종영한 tvN '비밀의 숲'(극본 이수연·연출 안길호)에서 윤세아는 청와대 수석비서관 아내 이연재 드라마 비밀의 숲 종방연이 진행됐습니다. 사진을 보면 출연배우들이 거의다 참석했는데요. 장소는 강남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했더라고요. 사실 100% 사전제작 벌써 드라마가 끝났다니 아쉽다.” 작품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윤세아가 <비밀의 숲> 종방연을 동료들과 함께 본방사수했습니다. 30일 유세아는 자신의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잘되는 작품 잘되는 배우는 이유가 있다 조승우 비숲2 가길~~
이준혁의 인앵 캐릭터입니다.. 유들유들 얄밉지만 공감되는 치고의 캐릭터입니다 과장됨 없이 힘빼고 자연스러움 그 자체~~
이준혁 없는 비숲은 삽겹살에 소주가 빠진 것이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가끔 어설픈 씬이 나오기 마련인데 이 '비밀의 숲'은 각본, 연출, 배우들 연기력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드라마... 내가 지금까지 봐왔던 드라마중에 최고중의 최고입니다.좋은 시나리로 써주신 작가님, 맛깔나게 연출해주신 감독님과 스탭들, 점점 몰입되게 만들었던 배우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재밌게 봤어요 ^^
얄밉재..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서동재 감정이나 심리가 더 잘 표현된 것 같아요ㅎ
마지막까지 서동재 ㅋㅋㅋ 시목아 니가 올라와서 서동재좀 어떻게 해봐 변한게 없어 ㅋㅋㅋ
이준혁씨 진짜 손짓, 걷는 모습...등등 디테일이 장난 아니네요. 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 배우였는지 정말 놀랐어요. 매력 쩔었어요 넘 멋있어요. 화이팅!
연기 쩔었어요.정말 반성하고 새사람 될것 같은 표정연기에 저도 속았음.ㅋㅋㅋ 사람은 변하기 쉽지 않다고..믿던 저도!!! 수고하셨어요.
ㅋㅋㅋ 웃긴데 은근 현실적인 박쥐캐릭터 ㅋㅋ
서동재가 변하면 섭하지...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목보 염유리, 대전 임수정 외모로 압도하다

마마무 - 아재개그 [ 가사 ]

손혜원·송영길, 위안부 할머니 빈소서 '엄지척' 촬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