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사고냐 살인이냐, 95억 보험 살인 진실공방





와우 대박!!! 정말인가요.


'그것이 알고 싶다' 사고냐 살인이냐, 95억 보험 살인 진실공방 http://v.media.daum.net/v/20170729061816827?f=o
'그것이 알고싶다' 아내 보험금 95억 노린 고의 교통사고 '진실공방... http://www.newspim.com/news/view/20170728000193
그것이알고싶다, 1심 무죄- 2심 무기징역-대법원 파기환송 '95억원 ...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7534



'그것이 알고 싶다' 사고냐 살인이냐, 95억 보험 살인 진실공방 이민지 기자] 2.2초 속 마지막 퍼즐은 무엇일까. 7월 29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95억 보험 살인에 대한 진실공방을 파헤친다. 지난 2014년 8월 23일 경부 [ <사진=SBS> [뉴스핌=이현경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가 아내 보험금을 노리고 고의로 사고를 낸 것으로 의심을 받아온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29일 방송하는 SBS '그것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28일 sbs '그것이알고싶다'는 3년전 발생한 '95억원대 보험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 2014년 8월 23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천안 부근에서



이미지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95억 보험 살인의 진실 공방을 추적한다. 29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2초 속 마지막 퍼즐-95억 억울한 사연이 나와도, 그냥 안타깝다 마음이 아프다 정도였는데요.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에 소개된 임동준 씨 사연을 보니, 화가 나는 걸 넘어 심장이 벌렁벌렁 SBS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풀리지 않았던 살인 사건을 재조명해서 억울한 죽음을 맞이했던 사람들의 원한을 풀어 줍니다. 어젯밤 그것이 알고 싶다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얼마나 무섭고 집에가고싶었을까요 진짜 가해자가 피해자에심정을 격어봐야합니다
기업에 노조가 있는지 없는지 공개를 해야한다 그래야 어용 노조인지 알수있다
강력한 대응이 뭔지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억울함풀어주세요 제발
그것이알고싶다에서 학종비리한번 취재해봐라 비리사례알려줄 학부모학생 피를토하며 얘기할걸 모가공정하다는건지ㅡㅡ 학종은 수저놀음과 줄서기보다나쁜 새치기이며 그야말로 부모빨이다
진심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댜가리가있음 생각이란걸한다.생각을못하면적어도 상상이란건한다. 어느일반시민이 한달900 백만원.30가지의보험을드는새끼가있냐구. 초딩도납득하기힘들다
이거 그것이알고싶다에서 다뤘던거 아닌가요?? 매번 이런댓글 남기는데 다룬거면 안보고 안다룬 거면 볼라구요
@lalapesto 발가락이 아픈데 왜 이불로 온 몸을 둘둘 마냐?그것이 알고싶다 ㅎㅎㅎ
(인터뷰) 강진수 변호사 "이훈 빚 32억, 개인회생 아닌 일반회생" 그것이 알고싶다 YouTube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youtu.be/rGWzJelYZSU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목보 염유리, 대전 임수정 외모로 압도하다

마마무 - 아재개그 [ 가사 ]

손혜원·송영길, 위안부 할머니 빈소서 '엄지척' 촬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