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 눈물의 탈락소감 "제가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이런게 하루 종일 실검에 있다니


트루디, 눈물의 탈락소감 "제가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http://v.media.daum.net/v/20170729124904919?f=o
'쇼미6' 더블K·넉살·주노플로 1위..슬리피·트루디 탈락 [종합] http://v.media.daum.net/v/20170729005624058?f=o
'쇼미6' 트루디 탈락·올티 미친 랩 '반전의 싸이퍼' [종합] http://v.media.daum.net/v/20170729010100096?f=o



트루디, 눈물의 탈락소감 "제가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사진=Mnet 방송캡처 트루디가 '쇼미더머니'에서 탈락했다. 트루디는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시즌6' 싸이퍼 배틀에서 최하점을 받고 자동 탈락됐다. 이날 네 번째 더블케이, 행주, 주노플로, 넉살, 킬라그램이 각 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슬리피와 트루디가 ‘쇼미더머니6’에서 탈락했다. 28일 방송된 Mnet 음악예능 ‘쇼미더머니6 넉살은 다이나믹 듀오 팀에 들어갔다. 네 번째 라운드에는 여성 래퍼 에이솔과 트루디가 합류해 프로듀서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이나믹 듀오는 팀에 여성 래퍼를 뽑는다면



24 최신애 기자] 에이솔의 승리였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에이솔과 트루디가 여성 래퍼들끼리 격돌 했다. 이날 진행된 랜덤싸이퍼 4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와 정말 쇼미더머니6를 봤는데 아마 트루디는 1회때 나오지 않았던걸로 기억하기 때문에 2회때 처음 봤는데 2차 예선 할때 대기석(?)에서 갑자기 윤미래 씨가 와 트루디 예민한 문제 언급했던 개코 발언이 지금도 저의 머릿속에 기억납니다. Mnet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서 말입니다. 쇼미더머니6 2차 예선 트루디 랩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올티 잘했는데 욕좀 그만해라ㅋㅋ 가사 잘썼는데 센스있게ㅋㅋ 노련한데
난 올티보다 면도가 훨씬잘했다고 생각해
그냥 올티 주노 둘이서 하드캐리.. 둘다 너무 잘했다... 리스펙! 근데 주노플로는 보면 볼수록 리얼 힙합 같아요 꾸며낸다 멋 부린다 라는 느낌 없이 그냥 너무 자연스럽고 멋있는..
올티 주노플로 둘다너무잘했다ㅏㅏㅏ👍👍
올티 주노플로 1점 차이로 갈렸고 진짜 누가 이겨도 논란 없는 무대였음
주노 너무 멋있어 ㅠㅠ❤️
와 올티 깜짝 놀랬다 물론 비투가 사기긴 하지만 프리스타일 쥐기네
ㅋㅋㅋㅋㅋ트루디 캐스퍼랑 언랩같이나와서 캐스퍼는 광탈하고 트루디가 윤미래 복붙해서 우승했는데 상황 반전돼버렸누
올티 타래 이런애들은 이름을 잘못지은듯 올티라는이름은 뭔가 올챙이같고 타래라는이름은 뭔가 가래침같음
면도가 리듬은 젤 잘탄다~ 면도 랩엔 리듬이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목보 염유리, 대전 임수정 외모로 압도하다

손혜원·송영길, 위안부 할머니 빈소서 '엄지척' 촬영 논란

[웹툰]프리드로우 리뷰 2017 프리드로우 유니폼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