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ge M] 리니지M 스페셜무비III





한국에선 구글보단 네이버 검색이 유용합니다.


'시장경제의 서막' 리니지M, 거래소 도입 임박 http://v.media.daum.net/v/20170630074224426?f=o
리니지M, 모바일 새 역사를 쓰다 http://v.media.daum.net/v/20170629060505174?f=o
[게임 만평] '리니지M' 거래소 나오면 무엇이 바뀌나 http://v.media.daum.net/v/20170629083315473?f=o



[Lineage M] 리니지M 스페셜무비III 리니지M에 조만간 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된다. 당초, 엔씨소프트는 개인거래와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된 게임을 정식 서비스에서 선보이려 했으나 등급분류의 문제로 부득이 언제 어디서나 즐기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목소리가 높았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진/엔씨소프트 지난 21일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 '리니지M'이 세상에 등장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에 거래소가 7월 5일 추가될 전망이다. 엔씨소프트가 6월 21일 '리니지M' 출시와 동시에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에 제출한 청소년 이용 불가



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일반적인 모바일게임이라면 가차(뽑기)로 등장하겠지만, '리니지M'에서는 철저한 제작 아이템으로 분류돼 있다. 집행검은 '리니지M'에서 이미 구현 리니지m에서 거래소가 빠지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리니지m은 사전예약 550만 명이 넘을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리니지m이 많은 재미 요소를 갖추긴 리니지M 설정 및 TIP 2017/06/21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니지M이 오픈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랬동안 기다리셨는데요. 우리를 이렇게 기다리게 했던 리니지m이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리니지m은 당당하게 공개하고 있다.. 0.006, 0.002 ㅋㅋㅋㅋ
하...선진국의 기업은 마인드자체가 다르구나...말그대로 외적인 모습 조금만 수정해서 내는 게임이니 16500원 받는 것인데...리니지M은,,,,,,,,,,,,,,,,,,,,,,,,,,,,,,,,,,,,,,,,,,,,,,,,,,그래픽도 그시절 그대로인데.............?????
리니지m이나 스타1이나.. 아재들이나 추억 뽕맞고 하시길
왜 리니지m이 생각 날까ㅋㅋ
린저씨 때문에 지금 게임산업이 망하는게아니라 이미망함 누구때문일까?메이플 하던초딩새키들 때문에 초딩세키들이 돈을안쓰네 회사는 서버유지에 월급도 줘야하는데 그래서 랜덤박스 등장 이때부터 이미 게임 산업은 망한거야 린저씨들이 랜덤박스 도입한거 아니다 메이플하던초딩 지금은 대학생이겠지 그놈들이 랜덤박스 등장시킨 놈들인데
리니지M이 너무뜨겁다 ....아쉽지만 시기가 좋지않다
어디서 리니지m을 끼워서 광고질이야?
캬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리니지m이 생각나네 ㅋㅋㅋ
소녀전선에 얼마나 지를지 고민하는데 옆사람이 전화하면서 리니지m에 얼마를 질렀느니 하는소리를 들으니 지르는데 부담이 없어진다 ㅋㅋ
리니지m ▶모바일로 표현한 원작의 감성◀ 리니지mPC의 향수를 그대로 옮겨 간편한 조작으로 이제 언제 어디서나 리니지를 경험.goo.gl/eccZ3F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목보 염유리, 대전 임수정 외모로 압도하다

손혜원·송영길, 위안부 할머니 빈소서 '엄지척' 촬영 논란

[웹툰]프리드로우 리뷰 2017 프리드로우 유니폼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