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일진설 휩싸인 '아이돌학교' 이채영..제작진 "하차는 없다"





나 혼자 보려고 모은거야 넌 보지 말어 ㅋㅋ


학교폭력·일진설 휩싸인 '아이돌학교' 이채영..제작진 "하차는 없다" http://v.media.daum.net/v/20170630161554205?f=o
'아이돌학교' 이채영, 일진설? "초등학교 관계자에 확인해본 결과..... http://v.media.daum.net/v/20170630161604216?f=o
[스브스타] '일진설 논란' 이채영..'아이돌 학교' 측 "모든 루머 사... http://v.media.daum.net/v/20170630151503044?f=o



학교폭력·일진설 휩싸인 '아이돌학교' 이채영..제작진 "하차는 없다" 이채영 프로필 사진 엠넷(Mnet)의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학교' 출연자 이채영이 방송 전부터 '일진설'에 휩싸였다. 엠넷 측은 30일 해명을 내놨지만 "부실하다"는 지적을 [서울신문 En] ‘아이돌학교’ 이채영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는 이채영의 일진설이 불거진 가운데 제작진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아이돌 학교’ 제작진은 30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는 이채영이 '일진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29일 M.net '아이돌 학교' 공식 홈페이지에는 방송 전 일부 출연자들의 사진과 프로필이 공개



Mnet '아이돌학교' 측이 30일 이채영(사진)의 일진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진='아이돌학교'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아이돌학교' 측이 이채영을 향한 하차 맞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였습니다. 친구는 벌벌 떨며 무서워하는 그 상황에 이채영 친구들은 "야 개꿀잼ㅋㅋㅋㅋ" 이라며 웃으면서 방관하기만 했습니다. 아이돌 학교와 수정 16.07.10. 14:05) [한국경제TV 연예기획취재팀]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된 이채영(광주 전남)이 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6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과장이든 아니든 일부 사실이 있으니 얘기가 붉어지는거겠지
그럼 강전은 아니라쳐도 이채영이 카스에올린글은뭐임?ㅋㅋㅋ솔직히 거기서 인성 다 드러남
근데이거 루머는ㄴ아닌거같음 ㅋㅋ피해자친구분이 자기친구라고 글올렷었음 ㅋㅋㅋㅋ인스티즈에 ㅋ
그래 사실이면 이채영이 가해자고 구라면 루머 퍼트린 사람이랑 선동당해서 욕설한 사람들이 가해자인데 어제 올라온 글이고 아직 대응이 안나왔으니 지켜보고 까자는 건데 서지수도 그렇고 왜 대상이 여자이면 뭐 급하다고 일단 까고 아니면 말고냐고ㅋㅋ 강동호 같이 일단 양측 주장 보고 판단하자 같은 분위기가 정상이지 여자 루머는 브레이크가 없이 신나서 까댐 ㅋㄴ
똑같이 학교폭력 가해자인데 데뷔한 하성운도 있으니까
열폭한다는게 말이 되는 얘긴가;; 이 나라가 그런 나라였으면 어떻게 수많은 아이돌이 활동할수가 있어.. 심지어 외국인도 이쁜걸로 유명 걸그룹이 되는 나란데 말같잖은 소리를 해 이상한놈들이 자꾸 논점을 흐리네 정체가 뭐냐 이것들??
판녀들 열폭때문에 이 프로는 망하고싶어도 망할수가 없겠다 ㅋㅋ 화제성을 지들이 키워주고 있음 거기다 이건 투표도 아니라서 지들이 뭘 어떻게할수가 없어 ㅋㅋ
이쯤 되면 이채영 본인 등판해서 시원하게 해명좀 누구말을 믿어야되 ㅡㅡㅡㅡ
?뭐임? 보나마나 이것도 거짓말일 것 같은데.. 루머?누구 말 믿어?
이채영 얼굴 예쁘다고 빨아주니까 과사 보라고 성형했다고 말해주는 거임.... 그리고 뭐? 걔 지인들이 예뻐서 질투해서 주작했다 하는데 그거 아니라는 반박임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목보 염유리, 대전 임수정 외모로 압도하다

손혜원·송영길, 위안부 할머니 빈소서 '엄지척' 촬영 논란

[웹툰]프리드로우 리뷰 2017 프리드로우 유니폼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