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백의신부' 신세경♥남주혁, 눈물의 달빛 키스(종합)





생각보다 뉴스가 많지는 않네요.


'하백의신부' 신세경♥남주혁, 눈물의 달빛 키스(종합) http://v.media.daum.net/v/20170801002518869?f=o
'하백의 신부' 신세경, 눈물 흘리며 남주혁 백허그 '심장 폭발' http://v.media.daum.net/v/20170731233804546?f=o
'하백의신부' 정수정, 남주혁에 경고 "신세경은 안 돼" http://v.media.daum.net/v/20170731234823589?f=o



'하백의신부' 신세경♥남주혁, 눈물의 달빛 키스(종합) '하백의신부' 방송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하백의 신부'의 남주혁과 신세경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신했다. 3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하백의 신부 신세경 남주혁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하백의 신부' 신세경이 눈물을 흘리며 남주혁을 안았다. 31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하백의신부' 방송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하백의 신부'의 정수정이 남주혁에게 충고를 건넸다. 31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 tvN ‘하백의 신부’에는



image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정수정-공명의 서로를 정조준한 정면 맞대면이 펼쳐진다.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 측은 후예(임주환 <하백의 신부> 등장인물, 신세경 남주혁 임주환 크리스탈 공명 7월 3일부터 tvN에서 방송되는 <하백의 신부>,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 오늘은 <하백의 신부>에 안녕하세요. 하백의 신부라는 것을 아시나요 유명한 만화가 드라마화되는 작품인데요. 드라마 하백의 신부는 tvN에서 방송에서 제작하고 방송되는 드마라입니다. 주요



아래 내용은 현재 트위터 상황입니다.
떠나는데마지막에웬키스신..ㅡㅡ떠나면떠나는거지ㅡㅡ 아진짜..신세경이랑하백안어울림.. 하백은대체뭔지..아무것도못하고..솔직히말하면하백이랑무라가어울림더더욱..만화책봐야겟군요..
아 진짜 이 드라마 꿀잼이다 하백은 목소리 가면갈수록 꿀보이스 굳
일류 삼류 이 대사는 진짜.. ㅋㅋ 작가 오락가락하나. 연출이랑 전개도 괜찮은데 왜 키스신 앞에 그런대사를 치게해요 ㅋㅋㅋ 작가의 역량 좀 의심됨
남주혁의 하백이 참 좋다 ㅎ
비렴이 착하게 잘~살고 있는 후예를 왜?!!!! 자꾸 빈정상하게 하는건지?!!! 오늘 내가 후예였다면 정~말 한대 치고 싶었음...비렴 캐릭이 대체 모야????? 나원참
우리의 하백님 참 사람 설레게 연기 잘하고 키스씬 잘 찍는듯
만화로보고 드라마로보면 더 젬날까요
내일이 엄청 기다려지는 군 ㅋㅋㅋ
비렴 무라 ㅠㅠ잘되길 바래요 설렌당
하.. 같이살고싶대 그나저나 비렴도 존나 짠내나는구만..ㅠㅠㅠ 다 짠내나서 결말이 걱정이다ㅋㅋ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안경환 법무부장관 후보자 과거 이명박, 박근혜를 향한 사이다 발언

ebsi, 예상 등급컷 등 2017년 10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제공

(꿀보이스♥) 케이윌, 2년 6개월 만에 나온 신곡 '실화'♪